[보궐선거 후보 인터뷰] 인문과학예능대 학생회장 후보
[보궐선거 후보 인터뷰] 인문과학예능대 학생회장 후보
  • 강지은 기자, 최지은 수습기자
  • 승인 2017.03.29 05:59
  • 호수 2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빈(영미언어문화학부∙3) 학생회장 후보


 <공약1 인예을 위한 행사-인예대 총 엠티 추진>

 

 인예대 총엠티는 언제, 어디로 가고 어떠한 활동을 하는지 구체적인 계획이 있나?

 보궐선거로 나오다 보니 학생회 일정이 한 달 가량 미루어져있는 상황이다. 4월 이후에는 시험일정과 학교 축제가 잡혀있어 1학기에는 진행이 어렵고 2학기9~10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예상 인원은 100명이며 장소는 파주의 딱따구리 연수원을 생각하고 있다. 교통이 불편한 것을 감안하여 학생지원팀의 지원을 받 아 버스를 대절할 것이다.

 

 


 <공약2 다가가는 소통-1:1 오픈 채팅>

 

 1:1 익명 오픈 채팅이 학생들의 불편한 점을 건의하는 데 효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가?

 본교생이 많이 사용하는‘가톨릭대학교 대나무숲’은 공식적으로 단대와 소통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 부족한 면이 있다. 실명 거론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익명 오픈 채팅으로 건의 사항을 받고, 빠른 시일 내에 1:1로 인예대 학생회에서 답변을 하는 것이 학생들의 건의사항을 받는 데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비슷한 물음을 갖고 있는 학생들이 있을 수도 있다고 여겨 허락 하에 질문과 답변을 ‘가대인예’공식 페이지에 공유할 예정이다. 간식 행사의 남은 간식 개수 여부, 프린터 사용 인원 몰림 정도 등 간단한 질문도 적극적으로 받을 예정이다.

 

 


 <공약3 인예의 눈이 되어줄, 홍보-코어 사업과 연관하여 프로그램 공지사항 공유>

 

 코어 사업 관련 프로그램 공지사항은 어떤 방식으로 공유할 것인가?

 코어 사업 공지사항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자 한다. 공약을 만들기 전 직접 코어 사업 전담교수를 만나 함께 할 것을 이야기하였다. 당선이 된다면 추후 코어 서포터즈들을 만나 앞으로의 방향성을 회의하고 진행할 것이다.

 

 


 <공약4 인예대 복지 서비스 시설물 재정비 및 편의 개선>

 

 보충할 물품의 우선순위는 어떠한 기준으로 정하실 예정인가?

 전년도와 비교하여 학생들이 많이 애용하는 물품을 우선순위로 보충할 예정이다. 인에대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프린터 시설물 교체, 핸드폰 충전기 보충 등 2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찾는 서비스 물품 우선순위를 정하여 교체 보충할 것이다. 또한 오랜 사용으로 노후화되어 고장 나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해진 물품을 우선으로 두고 교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