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 지선영, 김다빈 기자
  • 승인 2018.09.18 22:58
  • 호수 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시절 오감으로 느껴보고 싶을 땐>
‘갤럭시오디세이展: 마츠모토레이지의 오래된 미래’전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체험 섹션과 아카이브, 오마주 등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츠모토 레이지의 실제 작업실과 작업 과정을 그대로 구현해 놓았다고 하니 평소 만화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빠져보고 싶다면 지금 용산을 방문해보자.
일시 : 10월 30일까지
장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100 나진상가 13동

<류이치 사카모토, 그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을 땐> 
‘류이치 사카모토’의 작품들을 전시하는 ‘ryuichisakamoto:life,life’전이 개최된다. ‘음악 감독’으로 유명한 류이치 사카모토지만, 사실 그는 영화배우, 작가, 사회 운동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아티스트다. 이번 전시는 그가 다른 예술가들과 함께한 색다른 작품들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평소 알지 못했던 작곡가 사카모토의 또 다른 면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일시: 10월 14일까지 (월요일 전체 휴무)
장소: 서울 중구 퇴계로 6가길 30 피크닉 전시관

<달콤한 사이가 되고 싶을 땐>
‘달콤한 상상 슈가플래닛’은 설탕을 소재로 한 텍스트, 오브제, 인터랙티브 콘텐츠와 영상, 음악 등으로 구성된 ‘달콤한’ 전시다. 특히 초콜릿 볼풀장과 손짓에 반응하는 마시멜로우 바람은 전시를 보는 이들을 더 달콤한 사이로 만든다. 달콤하고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함께 <달콤한 상상 슈가플래닛>을 관람해보길 바란다.
일시: 내년 4월 7일까지
장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5 갤러리아포레 B1 MMM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을 땐>
이탈리아에서 50만 명의 관객을 모은 전시 ‘아이러브레고(I LOVE LEGO)’가 내한한다.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브릭으로 건설된 거대한 세계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한다.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알맞은 전시이다.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레고를 만지고 느끼는 체험도 가능하다는 게 이 전시의 장점이다.
일시: 12월 30일까지
장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77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문화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