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온·오프라인 수업 병행하기로
2학기 온·오프라인 수업 병행하기로
  • 이가영 수습기자
  • 승인 2020.08.0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 본교 학사지원팀이 2학기 성심교정 수업 운영 안내에 관해 공지했다. 학사지원팀은 “2학기 학부 수업은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할 예정이며 “2020년도 2학기부터는 학점이월의 확대가 한시적으로 적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병행 수업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변경된 단계별 사회적 거리두기 주요 방역 조치를 준용한 것으로, 방역 1단계를 적용해 시행할 예정이다. 공지에 따르면, 이론수업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할 수 있고 실습수업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다만, 최대 등교 인원을 30명으로 제한하며 강의실 규모의 1/2을 넘을 수 없다. 수강 인원이 30명을 넘는 강좌는 출석부 순서로 등교 인원을 조별 구성하여 분반별로 등교하게 된다.

 

2학기에 한시적으로 이루어지는 학점이월 확대는 이월 가능 학점뿐만 아니라 학점이월 대상도 포함한다. 1학기에 수강한 학점과 상관없이 모두 최대 3학점까지 이월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직전 학기 16학점 이하의 수강자도 3학점까지 이월이 가능하다. 직전 학기 성적이 4.0 이상인 학생도 동일하게 최대 22학점까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학사지원팀은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이 방역 당국의 발표와 대내외적 여건을 고려하여 개강 전 변경 될 수 있음을 공지했다. 또한 2학기 시험 및 성적평가 방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