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궐선거 후보 인터뷰] 이공대 학생회장 후보
[보궐선거 후보 인터뷰] 이공대 학생회장 후보
  • 강지은 기자, 김동주 수습기자
  • 승인 2017.03.29 06:05
  • 호수 2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승(정보통신전자공학부∙3) 학생회장 후보


 <공약1 소리에 귀 기울이는‘소통’-싸이월드 클럽에서 네이버 카페로 이전>

 

 싸이월드 클럽에서 네이버 카페로 이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요즘 학생들에겐 싸이월드가 낯설 수 있다. 싸이월드보다 더 많이 이용하고 접근하기 쉬운 네이버 카페로 이전하면 이공대 학생들도 이공대의 원하는 자료 를 찾아볼 때 더 간편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네이버 카페에는 이공대와 관련된 2017년 이공대행사 사진, 각 학부 결산안 등 이공대 학생들이 궁금해 하고 관심을 가질 자료들을 정리해서 업로드할 예 정이다. 또한 지금까지 싸이월드 클럽에 올라와있던 자료들을 연도 별로 정리해서 업로드할 계획이다.

 


 <공약2 이공인을 위한‘복지’-단대방 서비스>

 

 서비스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진행할 예정인가?

 교내에 보건실이 있으나 실제로 이용하는 빈도수가 낮은 편이고, 학생회관 편의점에는 비상약품을 구비하지 않고 있다. 이공대는 구급Kit를 만들어 가벼운 소화제부터 진통제, 소독약, 밴드 등을 구비하여 이공대 학생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한다. 여기에 기존에 진행되어왔던 서비스인 이공대 학우들을 위한 실용적인 물품대여, 택배수령, 분실물센터, 프린트 서비스, 휴대폰충전서비스 등은 유지할 예정이다.

 

 


 <공약3 이공인이 하나되는‘행사’>

 

 많은 학생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떻게 홍보할 것인가?

 ‘가톨릭대학교 무적이공’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다. 이 페이지에 행사 공지를 올릴 뿐 아니라 이번엔 이공대 학생회에서 새롭게 선보일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이를 통해 행사에 대한 공지를 전달받을 수 있게 하여 최대한 많은 학우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달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공약4 믿음을 만드는‘깨끗한’이공대-공약 이행표/ 분기별 결산안 공개>

 

 공약 이행표와 분기별 결산안은 어떻게 공개할 예정인가?

 공약 이행표는 이공대 학생회실 앞 게시판에 게시할 예정이다. 결산안은 분기별로 네이버카페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홈에 올리고,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링크를 올려 많은 학우들이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