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 어떤 공약 들고 나왔나?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 어떤 공약 들고 나왔나?
  • 김도연 기자
  • 승인 2019.12.03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화) 오후 6시, 본교 약학관(NP) 117호에서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 공청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지난 19일(화) 오후 6시, 본교 약학관(NP) 117호에서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 공청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지난 19() 오후 6, 본교 약학관(NP) 117호에서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 공청회가 열렸다. 공청회는 후보자 소견 발표 후보자 공약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단일 후보인 점을 고려해 공약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에 출마한 손진훈(약학·3) 후보자는 약학대학 학생회 구성원들이 의기투합하여, 학우 분들이 더욱 똘똘 뭉칠 수 있도록 돕는 학생회를 만들고 싶다는 출마 소견을 밝혔다.

‘Power On! ()’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그는 약학관 내 커피 사업 운영 전 학년 교류 활성화를 위한 활동 추진 대여사업 품목 다양화 약대 행사 콘텐츠 개선 건의 사항 반영을 위한 오픈채팅방 운영 등 총 다섯 가지 공약을 내걸었다.

이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열심히 일하는 학생회장, 모범이 되는 학생회장, 해맑은 웃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학생회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10대 학생회 힘이 되는 따뜻한 사람들, Power On! ()’과 제10대 약학대 학생회장 후보자에게 많은 지지를 부탁드린다는 말로 공약 설명을 마쳤다.

다음으로 학생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약학대 행사인 가약인의 밤에 어떻게 전 학년 학생들 참여를 유도할지 궁금하다는 질문에 후보자는 일정 조율에 힘써서 약학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하신 선배들과 교수님들도 참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두 번째 공약의 전 학년 교류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활동 계획에 관한 질문에는 학생회 내부 상의를 통해 새로운 행사를 만들 예정이라면서 사전에 수요 조사를 받아 전 학년 MT’교내 체육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며, 운동뿐만 아니라 e스포츠나 오목 등과 같이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생각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세 번째 공약의 대여사업 품목 예시로는 어떤 것이 있냐는 물음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충전기, 우산대여뿐만 아니라 필기구, 슬리퍼 등을 구비할 계획이며, 이후 학생들의 요구와 예산에 따라 점차 품목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답하며 공청회를 마쳤다.

한편, 약학대 학생회장 투표 기간은 1128()부터 122()까지이며, 매일 오전 930분에 시작해 오후 630분에 투표가 마감된다. 더불어, 투표율이 회원의 2분의 1을 넘기지 않았을 경우 투표일이 최대 2일까지 1회 연장될 수 있다. 개표는 122() 오후 830분에 진행될 예정이며, 개표 후 이의제기 기간은 123()부터 125()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