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사업과 함께 하는 알찬 대학 생활
제휴 사업과 함께 하는 알찬 대학 생활
  • 진기랑 기자
  • 승인 2021.11.22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학교에는 간단한 인증만 거친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제휴 사업이 마련되어 있다. 우리 학교 학생에게 제공되는 제휴 혜택을 확인 후 유익하고 알찬 대학 생활을 즐겨보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폰트를 내 PPT 속에, 산돌구름

우리 학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산돌구름과 제휴를 맺었다. 산돌구름은 폰트 파일을 설치하지 않아도 여러 대의 PC에서 원하는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산돌구름'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권 '92D4B6D0'을 입력하면 올해 12월 31일까지 등록일부터 6개월 동안 우리 학교 재학생과 휴학생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직장인과 취업준비생, 기업이 함께 만드는 기업 정보 소셜 미디어, 잡플래닛

잡플래닛은 현재 근무 중이거나, 근무했던 임직원이 작성한 솔직한 내부 평가를 볼 수 있다. 또, 회사 분위기와 팀 문화 등 근무 전 알기 어려운 기업 정보를 통해 기업에 지원하기 전 나와 회사의 적합성을 맞춰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우리 학교 재학생 뿐만 아니라 졸업생, 수료생, 휴학생도 잡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학교 웹메일로 가입 후 메일 인증을 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제휴 대학생에게만 제공되는 직무 분석 리포트, 자소서 가이드, 면접 꿀팁이 담겨진 취업 리포트 센터의 모든 취업 준비 자료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음식점과 카페에서 최대 20% 할인받자, sosok

11월 초부터 시작한 '위드코로나'와 함께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이 진행되면서 등교하는 학생들이 늘어났다. 학생들은 등교하며 학교 주변의 음식점과 카페 또한 들리게 될 것이다. 이럴 땐 'sosok' 어플 회원 가입 후 '2021가톨릭대학교' 무료 가입 코드를 입력하여 역곡 주변 가게에서 인원, 금액, 횟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아보자. 역곡 주변뿐 아니라 전국 여러 가게에서도 조건 없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